학력
- 서울대 문학박사 (현대문학)
- 서울대 문학석사 (현대문학)
- 서울대 문학사 (철학)
연구실적
저서 | 기타 저작물 |
논문 | 산업재산권 및기술이전 |
발표논문및 초록 |
연구 보고서 |
건축설계부문 | 예술부문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
0 | 0 | 0 | 0 | 0 | 0 | 0 | 0 |
저서
제목 | 공동 연구자수 |
게재지 (학술회의)명 |
집(권)호 | 발행기관 | 발표일 |
---|---|---|---|---|---|
제목 : 드라마, 일상성의 미학
|
15 | 박이정 | 2024.02.13. | ||
제목 : 이공계열 맞춤형글쓰기
|
3 | 영남대학교출판부 | 2016.08.30. | ||
제목 : 한국 현대소설이 걸어온 길
|
10 | 문학동네 | 2013.05.11. | ||
제목 : 최인훈 희곡의 연극적 기법과 미학
|
1 | 연극과 인간 | 2011.08.16. | ||
제목 : 이공계열 명저읽기와 글쓰기
|
3 | 영남대학교출판부 | 2011.03.20. |
기타저작물
제목 | 공동 연구자수 |
게재지 (학술회의)명 |
집(권)호 | 발행기관 | 발표일 |
---|---|---|---|---|---|
제목 : 세월호 사건에 대한 진혼곡:김현탁의 <자전거>
|
1 | 공연과 이론을 위한 모임 | 2014.12.30. | ||
제목 : 극작가 윤대성과의 만남:연극은 꿈이며 영원한 것
|
1 | 공연과 이론을 위한 모임 | 2014.03.31. | ||
제목 : 극작가 윤조병의 삶과 사랑, 그리고 연극
|
1 | 공연과이론을위한모임 | 2013.09.30. | ||
제목 : 원작의 해체, 기표들의 놀이:김현탁의 <혈맥>
|
1 | 공연과이론을위한모임 | 2013.06.30. | ||
제목 : <달나라 연속극>:한국사회의 이면에 대한 지속적인 문제 제기
|
1 | 공연과이론을위한모임 | 2013.03.31. |
논문
제목 | 공동 연구자수 |
게재지 (학술회의)명 |
집(권)호 | 발행기관 | 발표일 |
---|---|---|---|---|---|
제목 : 텔레비전 드라마에 나타난 '엿듣기'의 의미와 효과
|
1 | 겨레어문학 | 71 | 겨레어문학회 | 2023.12.31. |
제목 : '진리공정'의 관점에서 본 이반의 분단희곡
|
1 | 한국문학과 예술 | (44) | 숭실대학교 한국문예연구소 | 2022.12.31. |
제목 : '열려진 영화론'으로 본 <성냥팔이 소녀의 재림>
|
1 | 한국극예술연구 | 71 | 한국극예술학회 | 2021.03.31. |
제목 : '열려진 영화론'으로 본 장선우의 <꽃잎>
|
1 | 문학과영상 | 20(3) | 문학과영상학회 | 2019.12.31. |
제목 : 장선우 시나리오 <붉은 방>, <남한강> 연구
|
1 | 문학과영상 | 20(1) | 문학과영상학회 | 2019.04.30. |
산업재산권및기술이전
제목 | 공동 연구자수 |
게재지 (학술회의)명 |
집(권)호 | 발행기관 | 발표일 |
---|
학술회의 발표논문 및 초록
제목 | 공동 연구자수 |
게재지 (학술회의)명 |
집(권)호 | 발행기관 | 발표일 |
---|
연구보고서
제목 | 공동 연구자수 |
게재지 (학술회의)명 |
집(권)호 | 발행기관 | 발표일 |
---|
건축설계부문
제목 | 공동 연구자수 |
게재지 (학술회의)명 |
집(권)호 | 발행기관 | 발표일 |
---|
음악부문
제목 | 공동 연구자수 |
게재지 (학술회의)명 |
집(권)호 | 발행기관 | 발표일 |
---|
무용부문
제목 | 공동 연구자수 |
게재지 (학술회의)명 |
집(권)호 | 발행기관 | 발표일 |
---|
조형예술부문
제목 | 공동 연구자수 |
게재지 (학술회의)명 |
집(권)호 | 발행기관 | 발표일 |
---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