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2019년 10월 이전 공지사항 게시판을 확인하시려면 이곳을 클릭 해주세요.
국가근로장학생 수업대체지정일 및 기말시험기간 근무 시 주의사항 안내 N
No.1514779- 작성자 장학팀
- 등록일 : 2019.12.04 10:53
- 조회수 : 9957
[국가근로장학생 수업대체지정일 및 기말시험기간 근무 시 주의사항 안내]
2학기 수업이 종료되는 12.19.(수)까지는 출근부 입력 시 한국장학재단에 입력된 수업시간과
출근부(근무시간) 입력 시간의 중복체크를 받기 때문에 수업대체지정일 및 기말시험기간에도
수업시간과 중복되는 시간대에 근무를 해서는 안됩니다.
1. 수업대체지정일: 원래 수업시간과 수업대체지정일 수업시간 모두 중복되지 않는 시간대에만 근무가능
- 12. 9.(월) -> 9.12.(목)수업 대체 > 월, 목 수업시간 모두 중복되지 않는 시간대에만 근무 가능
- 12.10.(화) -> 9.13.(금)수업 대체 > 화, 금 수업시간 모두 중복되지 않는 시간대에만 근무 가능
- 12.11.(수) -> 10.3.(목)수업 대체 > 수, 목 수업시간 모두 중복되지 않는 시간대에만 근무 가능
- 12.12.(목) -> 10.9.(수)수업 대체 > 목, 수 수업시간 모두 중복되지 않는 시간대에만 근무 가능
2. 기말시험기간: 수업시간과 시험시간 모두 중복되지 않는 시간대에만 근무가능
3. 수업시간과 중복되는 시간대에 근무를 하게되면 출근부 입력이 불가하므로 주의
- 부정수급 주의: 실제 근무한 시간대와 다른 시간대에 근무한 것으로 입력할 경우 재단 기준 부정수급
중 '대체근로'에 해당하여 이에따른 제재를 받으므로 주의바람
장학팀.